관광

[스크랩] 사랑이 있는 풍경은 언제나 아름답다

병노 2007. 10. 3. 16:40
****안녕하세요? 오늘도 건강하시고 항상 기쁜마음으로 지내시길 :솔바람"드림****
사랑이 있는 풍경은 언제나 아름답다



사랑이 있는 풍경은 언제나 아름답다.
하지만 아름다운 사랑이라고 해서
언제나 행복 하기만 한 것은 아니다

그 사랑이 눈부실 정도로 아름다운 만큼 가슴 시릴 정도로 슬픈 것일 수도 있다

사랑은 행복과 슬픔이라는 두 가지의 얼굴을 하고 있는 것이다. 그러나 행복과 슬픔이 서로 다른 것은 아니다.

때로는 너무나 행복해서 저절로 눈물이 흐를 때도 있고 때로는 슬픔 속에서 행복에 잠기는 순간도 있다.

행복한 사랑과 슬픈 사랑 참으로 대조적인 것처럼 보이지만 그 둘이 하나일 수 있다는 것은 오직 사랑만이 가질 수 있는 기적이다.

행복하지만 슬픈 사랑 혹은 슬프지만 행복한 사랑이 만들어가는 풍경은 너무아름답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서로 사랑하면서 잠을 이루지 못하는 불면의 밤을 보내는 것이다.

사랑이란 내가 베푸는 만큼 돌려 받는 것이다. 깊은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자기가 가진 모든 것을 기꺼이 바치는 일이다

내가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을 다 내주었지만 그 대가로 아무것도 되돌려 받지 못한 경우도 있다. 그렇다고 해서 사랑을 원망하거나 후회할 수는 없다.

진정한 사랑은 대가를 바라지 않는다. 나는 사랑으로 완성되고 사랑은 나로 인해 완성된다. -

사랑은 결코 멀리 있는 것이 아니다 작은 일에서부터 자신이 만들어 가는 것이다.

사랑은 기적을 낳는다고 한다 격려의 말은 위로와 새로운 힘과 용기를준다

사랑은 배려이다 사랑은 나의 이익을 구하기 보다 상대의 마음을 기쁨으로 채우는 일이다.

사랑은 마음을 주고 받는 일이기에 그의 마음에 햇살 이 들도록 그에게 웃어 주는 일이다.

나 이런 사람 하나 만나고 싶다. 이슬처럼 맑은 사람, 그래서 그 안에 사랑을 그런 사람 만나고 싶다.

맑지 않으면 담을 수 없는 그렇게 맑은 사람, 맑은 척 하는 사람이 아니라 그렇게 맑은 사람 만나고 싶다.


출처 : 운봉 컴사랑
글쓴이 : 솔바람 원글보기
메모 :